펀팩토리 만타 사용후기[레인보우플래그]

작년 말 (2019년 3월 기준) 제게 도착한 펀팩토리(Fun farory)에서 어떠한 제한없이 발표전 보내주어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면, 사용 후 옥상에서 힘껏 소리치고싶을뿐 아니라 지금 이글을 적는 순간에도 다시 시도 해고 싶은 섹스토이였고, 만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첫인상
만타는 표준 펀팩토리 포장으로 배송이 되었고, 첫인상은 귀엽고 기발하면서 노골적이지 않은 디자인이었습니다.!
상자 안에는 설명서와 USB충전케이블과 만타를 바로 볼수 있게 들어있었습니다. 둘러보며, 당장이라도 제품을 키고 시도해보고싶었지만, 첫 시동인만큼 2시간 가량 충전을 하고 흐르는 물과 토이클리너로 청소를 했습니다.
진동패턴을 확인하고 그립감을 확인해보보았는데 남성자위제품중 가장 뛰어난 그립감과 놀랍도록 조용하며, 여행시 편리하게 들고다닐수 있을거같습니다.

#펀팩토리_만타_혼자사용
만타는 혼자하는 자위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할 때 만타자체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그러나 우선혼자 사용했을때로시작하겠습니다!  만타는 본질적으로 페니스를 감싸는 날개가 있는 진동기입니다. 간단하게 양끝 날개부분에 약간의 러브젤을 바르고 페니스 주위로 날개를 미끄러 뜨리는 사용법인데, 이때 음경의 아래쪽에 눌려질때 가장 기분이 좋았습니다!!

#펀팩토리_만타_파트너와사용
대부분은 입과 손으로 파트너와 할테지만 만타를 이용해 만트를 최저속도로 설정하여 오랄을 해주면 ‘세상에…’라는 말과 머리가 절로 젖혀지는 경험을.. 이후, 만타를 하반부에 초점을 맞추고 조금씩 올려 중간에 입술과 만났을때는 이 기분은 설명할수 없습니다.. 



#펀팩토리_만타_세척법
방수제품으로 청소는 매우 간단합니다. 물과 세척기로 행궈 닦아내면 되며, 앞부위의 주름부위가 젤과 체액으로 잘 닦여지지 않을수도 있어 주의를기울이는게 좋다. (한번 충전하고 4~5번 사용함)



만타는 정말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진동은 가득하게 강하며 페니스를 깊숙하게 잡아 전달합니다. 혼자 사용하는 것도 분명 재미있지만, 다른사람과함께 사용하면 완전히 새로운 섹스토이를 경험할수 있어, 음경진동을 좋아하거나, 타격작업, 힘이덜드는 오나홀을 찾고있다면 만타가 답이 되어 줄것입니다…

펀팩토리 만타
 

펀팩토리만타

130,000

깊은 바다 색

펀팩토리 만타
 

펀팩토리만타

130,000

어두운 녹색

#장단점 요약 (총점 : 98점)

– 장점 : 진동이 강하고 방수가되어 손쉬운 청소 및 수중 놀이!
훌륭한 솔로 및 파트너와 함께… 사실 파트너와 함께하면 더 좋습니다…

– 단점 : 아무리 생각해도 찾을 수 없습니다..
– 결론 : 다음 차원으로 보내주는 신선한 경험. 네, 그게 만타가하는 일입니다. 
여전히 기대가되는 …

  • 오르가즘등급 : 10점
  • 특징 : 9정
    * 패턴, 방수, 충전방식
  • 재연성 : 10점
  • 진동 : 10점

위 내용은 ‘the big gay review’ 의 사이트에서 가지고온 내용과 사진 입니다.

Leave a Reply